#. VRM 레이저 토닝
Spectra VRM 시리즈는 세계적으로 짧은 노출시간을 자랑하는 1064nm 파장대의 큐스위치 모드를 가지고 균일한 빔을 조사하여
주위 피부 조직에 대한 손상과 흉터 걱정 없이 기미부위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VRM 레이저 토닝”이라는 새로운 치료기법으로 악성기미를 치료합니다.
IPL이나 타 레이저 치료와 비교할때 VRM 레이저토닝은 기미가 쉽게 짙어지는 부작용 등이 없으며 특히 악성 기미를 잡는 탁월한 효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피부 톤을 칙칙하고 지저분하게 하는 기미, 잡티, 검버섯과 같은 색소성 병변의 개선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게 할뿐만 아니라
동시에 모공, 잔주름 개선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습니다.
VRM 기미 레이저 토닝은 주 1회, 총 10회를 기본 코스로 치료하며 80%이상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카본로션을 이용한 “소프트 레이저 필”, 프로Vit-C 이온요법, 다양한 필링, 메디칼 케어 등의 에비타클리닉만의 프로그램과 함께 복합치료시
더욱 빠르고 드라마틱한 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VRM 레이저 토닝의 장점
– 쉽게 악화되고 재발하는 동양인 기미에 가장 적합한 시술법입니다.
– 잡티, 주근깨, 검버섯, 오타나 각종 색소침착도 함께 개선시켜 전체 피부톤을 맑게 해줍니다.
– 진피 콜라겐 리모델링을 촉진하여 넓은 모공, 잔주름도 함께 개선해 시술과정이 간편합니다.
(피부 클렌징 후 바로 시술)
– 시술시간이 5~10분으로 짧습니다. 하지만, 후처치 시간은 30-40분정도 에비타만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합니다.
– 색소침착 등 부작용 우려가 없습니다.
– 무마취 시술로 통증, 출혈, 딱지, 감염 등의 우려가 없습니다.
–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 개인별 기미 특성에 맞춰 화학박피, 프로Vit-C 이온요법 및 기타 기미치료법과 복합치료 시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 VRM 레이저 빔 모드
기미를 완전 제거할 수 있는 ‘VRM 에이저 토닝’은 무엇인가요?
본 병원에 설치된 ‘스펙트라 VRM 레이저’는 세계에서 가장 짧은 나노초대펄스폭의 Q스위치 모드로 기미 부위의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최신 기미 치료법입니다.
IPL이나 타 레이저 치료에서 쉽게 기미를 짙어지게 하는것과 달리 기미개선과 함께 다양한 원인의 색소침착증이나 넓은 모공 축소 및 잔주름 개선이 함께 이루어져 환자분들의 시술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VRM 레이저 토닝’은 주 1회, 5~10회 치료를 기본으로하며, 대부분의 기미가 80% 이상 개선되는 우수한 치료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VRM 레이저 토닝’ 치료와 함께 ‘비타민 C 이온 요법’, ‘메디컬 케어’ 및 카본로션을 이용한 ‘소프트 레이저필’, 모자이크와 같은 ‘프락셔널 레이저’와의 병행지쵸 시 치료효과를 한층 배가할 수 있습니다.
‘VRM 레이저 토닝’은 탑햇 모드(Top-Hat Mode)빔을 사용하여 레이저 조사 후 피부 반응이 항상 균일합니다.
이와 달리 일반적으로 타사 레이저에서 주로 이용되는 가우시안 모드(Gaussian Mode)는 중심부의 에너지가 높은 반면 주변부의 에너지는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중심부는 출혈이 발생하고 주변부는 색소를 제거하기에 충분한 에너지가 나오지 않는 등 레이저 조사 후 피부반응이 균일하지 않습니다.
가우시안 모드를 사용하는 레이저로 기미를 치료하면 중심부의 과도한 열 손상으로 인하여 오히려 기미가 더 짙어지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