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증 수술의 목적은 자연스럽고 멋진 가슴을 만드는게 목적인 만큼 수술이 끝난 후에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한 항목이므로, 유선이 빠져나간 자리를 근육으로 채우라고 많은 여유증 병원에서 조언을 해주어 대다수의 분들이 운동으로 가슴 관리를 해주십니다.
허나 그 중에는 코로나로 인해 헬스장에 가기가 두렵거나, 직업이나 학업의 특성상 자주 병원에 내원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하지만 코로나가 있다고 해서, 관리를 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는 제대로 나오기 힘듭니다.
여유증병원 에비타흉부외과의원에서 오늘은 코로나 시기 여유증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첫번째, 가슴 운동은 3주부터!

가슴 운동은 3주 부터라니? 너무 긴 거 아니냐고요?
가벼운 스트레칭의 경우에는 여성형유방증 수술을 한 뒤 일주일 정도 후에 실밥을 뽑은 후에도 가능은 합니다.
허나 가슴부위 수술의 특성상, 일찍 수술부위에 장력이 가해질 경우에는 여유증 수술 흉터가 힘을 받아 커질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가슴 운동은 3주 후에 천천히 시작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또한 3주가 지났다고 하여 고강도 운동은 금물!
평소에 운동하시던 것보다 무게가 덜 나가는 아령이나, 스트레칭 등으로 천천히 근육을 풀어 주시며, 여유증수술을 받은 가슴에 너무 많은 힘이 가지 않도록 운동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두번째, 분리된 룸에서 개인 마사지사가!

여유증에 대한 의사의 스킬과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마찬가지로 수술 후에 제공드리는 마사지도 중요합니다.
여유증병원 에비타흉부외과의원에서는 수술한 환자가 오시면 관리실로 안내해 드리며, 코로나 시기에 맞춰 마사지 관리는 한 개의 방 당 한 명으로 제한을 두어 관리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유증병원 에비타의 관리는 전문 마사지사가 1:1 형식의 코로나 소독을 정기적으로 하는 방에서 진행되며, 전철우 대표원장의 지도 하에 에비타흉부외과의원의 마사지사는 새로 나온 마사지 방법과 논문 등으로 지도 교육을 받고 있는 등 환자분들의 만족도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세번째, 위생과 청결은 언제든지 강조해도 괜찮습니다.

또한 마사지에 사용된 기구들과, 회복실의 이불 등 침대 용품은 즉시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에비타흉부외과의원내부는 매 정기적으로 전체 소독을 실시해 청결과 코로나 방역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또한 에비타흉부외과의원은 의료기관으로써 올해 일찍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여, 완료하였으며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였으며, 병원 내에는 소독 약품이 마련되어 있어 언제든 손 소독 등의 자가 방역이 가능하며, 데스크에는 마스크가 구비되어 있어 환자분이 요청하실 때는 마스크를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시기에 안심하고 다니실 수 있는 여유증 병원이 되기까지 에비타흉부외과의원은 힘내겠습니다.
언제나 에비타흉부외과의원을 방문해주시는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