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형유방증은 남성들의 콤플렉스로, 여유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여유증 해결 방법을 위해 첫번째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보통 사람의 몸은 체중 조절을 하면 부피가 작아지기 때문에, 꾸준히 운동을 하시면서 식단을 병행하시며 오랜 기간 동안 실천해보시지만 가슴의 지방만 빠지고 유륜이 봉긋 솟아 올라 있다면 여성형유방증을 의심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성형유방증은 흔히 ‘가성 여유증’ 과 ‘진성 여유증’으로 나뉘는데, 전자인 ‘가성 여유증’은 지방이 발달한 여유증으로 운동과 식이 요법을 병행하면 호전될 수 있으나, 유선조직이 발달한 ‘진성 여유증’ 일 경우, 유선조직은 식이요법이나 지방을 컷팅해도 변하지 않으므로 다이어트로 상태가 호전되기는 어렵습니다.
진성 여유증을 계속 방치할 시에는, 오히려 유선이 근육의 발달에 악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높아 근성장이 되지 않을뿐더러 피부의 쳐짐 등이 나타나 추가적인 시술과 함께 추가적인 비용이 들 수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이셔야 됩니다.

진성 여유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유선이 자라지 못하도록 확실한 수술이 필수적입니다. 유선을 남겨 두어 자랄 여지를 남기면 재발하여 외적으로도, 금전적으로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과도한 수술을 하여 가슴이 움푹 들어가거나 찌그러지는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사와의 확실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가슴이 봉긋하게 올라와 있는 여유증은 외관상으로 보기에는 모두 다 비슷해 보일수는 있어도, 사람의 가슴은 제각각 틀리기 때문에, 여유증 증상도 내부에서 들여다보면 같은 수술법이 아닌 개인에 맞춘 수술법이 필요하며, 여유증 수술이 가슴 부위 증상이기 때문에 이는 가슴에 관한 이해를 제대로 하는 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에비타흉부외과의원은 주된 수술 과목이 가슴 부분인 ‘흉부외과’ 출신 전철우 대표원장이 수술하시는 분들의 가슴 구조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가슴과 몸의 밸런스도 고려하여, 자신의 몸에 알맞는 맞춤형 디자인으로 설계를 하여 여유증 수술을 직접 집도하고 있으며, 에비타의 모든 직원은 코로나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에비타흉부외과의원의 검사는 눈으로 보는 ‘시진’과 직접 만져보는 ‘촉진’ 형식으로 진행되며, 거의 모든 여유증 증상이 이 과정에서 밝혀지며 이 경우는 기본 진료비인 4~5천원입니다.
허나 여기서 애매할 경우에는 초음파 검사를 하는데, 초음파 검사의 경우 건강보험료가 적용되어 3만원 대입니다.
여유증 수술비용의 경우, 현 수술비용+압박복+수술후관리를 110만원~부터 안내드리고 있으며, 모든 과정에는 대표원장이 빠짐 없이 직접 관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발급되고 있는 국민재난지원금의 경우에도 에비타흉부외과의원에서는 사용 가능하시며,
의료급여수급자의경우 선택의료급여기관에서 의료급여의뢰서를 발급받아서, 진료를 보시는게 가능하시며
차상위의료보험대상자의 경우도 2단계부터 적용이 되셔서 진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